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사주 이야기

올해취직사주

일산백송 2022. 6. 14. 09:59

올해취직사주

 

1996 12 09양력 남자 태어난 시 오후338

이번에 제가 대학을 다니는데 교수님이 취업자리를 주셨는데

사무기기 프린트기 이런 거 as하고 유지보수 하는 회사인데

6일인데 주6일이 너무 싫고 버틸 수 있을까 걱정입니다

아직 결정을 못했는데 빨리해야 되는데 어떡해야 될까요

 

태그 디렉터리Ξ 사주, 궁합

닉네임 비공개 작성일19분 전

 

 

답변

2022-06-14

 

27세 남자

時 日 月 年

甲 庚 庚 丙    

申 辰 子 子    

 

결정?

하는 것으로 해야죠.

교수님이 취직자리를 주셨다면 감사한 일이죠.

주어진 기회라고 봅니다.

조금도 망서릴 것 없습니다.

일단 들어가는 것으로 하세요.

님은 지금 운이 별로 좋지가 않으니까요.

당연히 잡아야 하죠.

운은 곧 기회라고 했으니까요.

가릴 것 없습니다.

운이 좋아지는 시기를 기다리는 동안 그곳에서 자신의 실력을 다지는 기간으로 삼으세요.

내일을 위한 하나의 징검다리이고 도약의 발판으로 말입니다.

 

운이 좋지 않을 때는 눈과 귀가 가리게 됩니다.

옆에서 아무리 좋은 얘기를 해주어도 들리지도 보이지도 않으니까요.

아무튼

결정은 본인이 하는 것이겠지만

꼭 잡으라는 조언을 드립니다.

운이 좋지 않을 때는 기회조차 오질 않으니까요.

님은 충분히 해낼 수 있다고 봅니다.

그리고 그 일이 님에게는 잘 맞을 거라고 보여집니다.

사주상으로요.

 

이런 내용들이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만….

감사합니다.

 

- 일산 백송드림.

--------------------------------------------------------------------------- 
네이버 사이트 지식 Q&A 사주, 궁합 편에서 받은 질문에 대한 답변 내용입니다. 
만약 이 글이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 수가 있습니다.
 

 

 

부산역방님 답변

질문자채택

백송님 말 들어요

폼 나는거 찾지 말고

내년 그만둘 가능성 큰데 ..

그래도 일단 다니는 거로

부산역방

추가질문은 유료상담만 합니다

 

 

일산 백송

이런~ ㅉㅉ
부산 역방님의 답변이
[백송님 말 들어요]라고 되어 있잖아요.
님의 사주를 풀이한 [일산 백송]의 글을 추천해 준 것 아닌가?
재주는 곰이 넘고 돈은 누가 받는다고....
정작 풀이해 준 곳은 [일산 백송]인데
채택은 [일산 백송]의 글이 좋다고 추천한 부산역방님에게 하신 거네요.
잘하셨어요.
허나 참으로 이런 어이없는 일이.....

2022.06.14. 21:09:00

 

 

질문 작성자

아 죄송합니다 백송님 제가 뭐어떡해 성의의표시라도할게없나요ㅠㅠ

2022.06.14. 21:3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