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사주 이야기

제 사주는 어떤가요

일산백송 2020. 2. 12. 11:42

제 사주는 어떤가요
1989년 9월17일 양력 남자구요 태어난 시간은 낮11시쯤입니다

태그 디렉터리Ξ 사주, 궁합
닉네임 비공개 작성일1분 전

답변
2020-02-12

32세 남자

내 위에는 아무도 없다 라는
강한 성격으로 남들 앞에서는 당당함을 보여주지만
내심은 위함을 받고자 함이 강하니 이기주의와 집착으로 비춰질 수도 있다.
따라서 평소엔 참을성이 있다 가도 때론 욱하기도 하는데
그 원인과 이유는 이미 설명한 그 내심에서 비롯되는 것이고
만나는 상대가 나의 기대치에 도달하지 못하거나, 미흡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일 것이다.
그 대상이 여자인 경우는 더욱 그럴 것으로 보여 진다.
따라서
여친, 부인에게는 다소 불만족스러운 감정을 지닐 것이고,
허나
가정을 이루고 유지하는 데는 별다른 문제점은 없을 것으로 여겨진다.

아무튼
이 사주는 나쁘지가 않은 것 같고
다만 자식에 관하여서는 다소 염려해야 할 부분이 있을 수는 있으나
만나는 배우자에 따라서 달라질 수도 있는 부분이니
크게 신경 쓸 필요는 없을 것이다.

운명은 사주팔자인 어떤 생년월일시로 태어나서
어떤 이름을 가졌는가 하고
그리고 그 이름으로 어떤 직업을 가졌으며
어떤 배우자를 만나는가 하는 것으로 결정지어진다고 본다.
예를 들어서
재운이 들어오는 경우도 그 운맞이는
직업이 사업가냐 직장인이냐에 따라서 차이는 확연하게 나는 거니까.

감사합니다.
- 일산 백송드림.
------------------------------------------------------------------------------- 
네이버 사이트 지식 Q&A 사주, 궁합 편에 올려진 질문에 대한 답변 내용입니다. 
만약 이 글이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