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사주 이야기

안녕하세요 진로 문의 드립니다 꼭 좀 부탁 드려요

일산백송 2014. 11. 20. 14:41

안녕하세요 진로 문의 드립니다 꼭 좀 부탁 드려요
gks**** 질문 91건 질문마감률75% 2014.11.20 12:56

안녕하세요
현재는 생산직으로 일을 하고 있습니다
결혼은 하였으며 작년에 태어난 아들이 있습니다
곰곰이 생각해봤지만 적성에 맞는 것을 하는 게 더 좋지 않을까 생각해서요
더 늦기 전에 제가 하고자 하는 것을 하고 싶네요

생각하고 있는 것은 간장 고추장 된장 등 장을 만드는 기술을 배워
나중에 장 관련 자영업을 생각하고 있구요
전국민들에게 인스턴트 안 좋은 음식이 아닌 몸에 좋은 음식을 먹게 해드리고 싶네요
다른 하나는 사회 안전 및 힘들고 위험에 처해진 이를 구해주는
경찰직 공무원에 준비를 해보고자 생각 중에 있습니다

저의 사주와 남은 운으로 보았을 때
좀더 제가 하면 적성에 잘 맞고 성공할 수 있는 진로는 어느 분야인지 궁금합니다
물론 저 또한 노력을 해야겠지요,,

꼭 좀 부탁 드립니다
음력 1981 6월26일 아침9시40분 서울태생 남자 3형제중 막내

답변
2014-11-20

34세 남자

時 日 月 年
癸 丙 乙 辛
巳 午 未 酉

空亡: 寅卯(子丑)
27 壬辰 大運(17 癸巳/ 37 辛卯)

적성과 진로를 물어오셨군요.
현재 생산직에 있으시다면서요.
그리고 기술을 배워서 자영업을 해보고 싶은 생각도 가지고 있구요.
아니면 경찰직 공무원 준비를 생각도 해 보신다구요?

사람들은 그렇습니다.
다들 자기가 가야 할 길을 알고 있어요.
님의 경우처럼요.
다만, 그 길이 맞는지 어쩐지를 확신하지 못할 뿐이지요.
해서 이처럼 전문가에게 물어서 확인하는 것 아니겠습니까?

님의 경우는
적성이 손발 기술관련, 멀리 많이 움직이는 일, 남을 위한 봉사 등등 이렇게 나오네요.
다만, 사업은 피하라고 말씀 드리고 싶네요.
소규모라면 몰라도.
다시 말하면 사업보다는 직장생활이 더 낫다라는 겁니다.
그런가 하면 공부 운도 있으시네요.
그러나
34세에 직장생활을 하다가 다시 책상 앞에 앉아 있는다는 것은 그리 쉬운 일은 아닐 텐데요.
체질적으로나 취미로는…?
쉽게 말하자면 책보는 것이 흥미롭다면 한번 도전을 해볼 만도 하고요.
어쨌건 간에
누구보다도 본인은 본인이 가장 잘 아는 법이니까요.
정직한 부분은 장점이 될 수가 있으나
고지식하고 융통성이 없는 것은….
주관이 뚜렷하고 고집스러움도.

이런 점들 종합하여 참고하시면 될 것입니다.
이미 답을 다 드린 것 같군요.

건투를 빕니다.

- 일산 백송드림.
-------------------------------------------------------------------------------- 
네이버 사이트 
지식 Q&A 사주, 궁합 편에 올려진 질문에 대한 답변 내용입니다. 
만약 이 글이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