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사주 이야기

직장을 자주 옮기는 사주인가요 ㅠㅠ?

일산백송 2014. 10. 28. 11:08

직장을 자주 옮기는 사주인가요 ㅠㅠ?
비공개 질문 17건 질문마감률76.5% 2014.10.28 08:06

정말 부끄럽지만 전문대를 졸업하고
지금까지 길어야 3년이고 짧게는 2개월 3개월을 못 버티고 퇴사와 이직의 반복입니다.
지금도 직장을 다니고 있는데...
저랑 너무 안 맞는 거 같아서 또 이직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이런 제가 저도 싫지만...
만약 다시 취업을 하게 되면 얼마 못 가 그만두게 될까 두렵습니다. ㅠㅠ
혹시 직장을 자주 옮기는 사주인가요?
1981년 10월 28일 (양력) 오전8시태어났습니다. 이름은 鄭 相 鎭
현재 영업직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운세 좀 부탁 드리겠습니다... 어떤 일을 하면 좋을지도... 궁금하네요.
어떤 일이 저랑 어울릴까요??

답변
2014-10-28

34세 남자

時 日 月 年
戊 己 戊 辛
辰 卯 戌 酉

空亡: 申酉(子丑)
27 乙未 大運(17 丙申/ 37 甲午)


현재 영업직에 종사하고 있다고요?
좋습니다.
본인에게 잘 맞는 일입니다.

사람은 정직하고 좋지만
고집은 세고,
내 맘대로 하려고는 하지만, 의지가 약하네요.
그리고 고지식하고 융통성이 다소 부족한 면이 없지 않습니다.

직장 자주 옮겨 다니는 일은 사주상으로 그렇게 나오네요.
성격과도 무관하지가 않겠죠.
활동력이 높고 개척자처럼 앞에 나서는 편일 수도 있는데
이것이 주변과의 조화를 못 이루는 경우도 있겠네요.

어쨌든 직장생활을 하셔야만 할겁니다.
영업직 외에도 많이 움직이는 운수 계통이나 기술 계통,
무역 계통 쪽으로도 나쁘지 않습니다.

건투를 빕니다.

- 일산 백송드림.
-------------------------------------------------------------------------------- 
네이버 사이트 
지식 Q&A 사주, 궁합 편에 올려진 질문에 대한 답변 내용입니다. 
만약 이 글이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