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사주 이야기

사주 한번 봐 주세요

일산백송 2019. 11. 22. 13:36

사주 한번 봐 주세요
81년 음력 4월 6일 진시생 남자입니다
저의 결혼시기랑 어떤 배우자를 만나는지가 궁금합니다
돈 많은 돌싱이랑 결혼한다는 얘기를 많이 듣습니다

태그 디렉터리Ξ 사주, 궁합
닉네임 비공개 작성일1분 전

답변
2019-11-22

39세 남자

이 사주는
배우자 궁이 좋지가 않습니다.
그러니 가정을 이룸이 쉽지가 않거나
아니면 이룬 가정이 안정되지 않을 수가 있다는 그런 말씀입니다.
이는 제2의 또다른 여자를 곁에 두거나
남의 여자 그러니까 유부녀를 좋아할 수가 있기 때문이죠.
돌싱이라는 언급도 여기에서 비롯되었는지도 모르겠군요.

아무튼
남자고 여자이고 간에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가정을 이루고 유지함이라고 봅니다.
아무리 사회적으로 성공하고 출세했다 하더라도
가정을 이루지 못하거나
가정을 유지하지 못한 경우는
진정으로 행복하다고는 할 수가 없는 거죠.
사회적인 활동을 꽃이라고 말한다면
결혼을 하고 가정을 이루는 것은 열매인 것이고
꽃의 목적은 열매를 맺기 위한 것이니까요.

따라서
님으로선 우선 과제가 가정을 이루는 것이고
그 다음은 가정에 충실함이라고 봅니다.
그러기 위해선 내게 맞는 상대를 만나야 하므로 궁합이 중요합니다.
이 점을 남들보다 더 절실하게 생각해야 하는 것은
앞서 설명한 배우자 궁이 안정적이지 못한 이유인 것이죠.
한가지 팁을 드린다면
배우자감은 3일생, 5일생, 15일생을 만나면 그러한 점을 커버할 기회를 갖는다고 보니
참고하셨으면 합니다.
물론 몇 시에 태어났는가 하는 점이 수반되어야 하고
그리고 몇 년생, 몇 월도 무시할 수 없는 겁니다.
거기에 님의 인연이 있으니까요.
이처럼 결혼은 때도 중요하지만 누구를 만나냐 하는 문제가 더 중요할 수가 있습니다.
굳이 때를 언급해 본다면 42세 전후가 될 것 같네요.

건투를 빕니다.
감사합니다.

- 일산 백송드림.
------------------------------------------------------------------------------- 
네이버 사이트 지식 Q&A 사주, 궁합 편에 올려진 질문에 대한 답변 내용입니다. 
만약 이 글이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