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사주 이야기

85년생 소띠 삼재문의요!!

일산백송 2019. 2. 2. 14:11

85년생 소띠 삼재문의요!!

85년생 음력으로5월18일 점심때쯤 태어난 미혼 여성입니다
제가 올해부터 삼재인데 작년부터 일이 잘 안 풀립니다
창업해보려고 생각 중인데 언제부터 좋아지는지 궁금하네요^^

Ξ 사주, 궁합
닉네임 비공개 작성일15분 전

답변
2019-02-02

35세 여자

2019년도이니 님처럼 巳酉丑(뱀, 닭, 소)띠는
삼재(三災)인 것은 맞습니다.
巳酉丑(뱀, 닭, 소)띠는
들삼재, 눌삼재, 날삼재라고 해서
亥子丑(돼지, 쥐, 소)해가 삼재이니까요.

그런데
작년부터 일이 잘 안 풀린다고 하시면
언급하신 삼재와는 무관(無關)할 듯 보이네요.
2018년 戊戌년은
님으로서는 별로 좋지 않은 운세인 것이죠.
그리고
당분간은 그런 운세이라고 볼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따라서
이는 [창업해 보려고 생각 중인데 언제부터 좋아지는지 궁금하네요^^]에 대한
답변이라고 봅니다.
그 당분간은 앞으로 3~4년간 정도일 것이므로
님이 꿈꾸고 있는 창업에 대한 계획은 다소 미뤄져야 만할 듯싶습니다.

그보다
어디에 내놓아도 잘 적응하고 잘 극복해 나갈 수 있는 그런 사주임에도
한가지 단점(短點)이 있다면
처음의 그 열정과 열기가 시종일관(始終一貫)함이 없이
또다른 새로운 것을 찾게 되므로 유시무종(有始無終)에 변화무쌍(變化無雙)하니
결국은 안 좋은 결과를 초래하는 경우가 있을 수 있는데
이런 것이 직장생활이 아닌
내가 하는 자영업이나 사업이라면
그 영향력은 고스란히 내게 직접적으로 작용된다고 볼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따라서
이런 경우는
능력이 있다 없다 그 여부를 떠나서
님이 기대하는 만큼의 성과나 효과를 나타내는 것이라면
자영업이나 사업보다는 직장생활이 더 나을 것이라고 보는 겁니다.
시기적으로도 그렇구요.

별로 유쾌한 얘기가 아니라서
귀담아들으실 것 같지가 않으니
여기까지만 할게요.

건승하시길 기원합니다.
- 일산 백송드림.
------------------------------------------------------------------------------- 
네이버 사이트 지식 Q&A 사주, 궁합 편에 올려진 질문에 대한 답변 내용입니다. 
만약 이 글이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