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사주 이야기

사주 봐주세요.

일산백송 2018. 10. 25. 12:19

사주 봐주세요.
비공개 2018.10.25. 06:23

1999.08.09 오전 6시10분 여자
도화살 홍염살 다 있나요..? 역마살도 궁금합니다.
계속 해외로 나가고 싶어요. 사주 알고 싶습니다.
사는 것도 괴롭고 힘드네요..

답변
2018-10-25

20세 여자

표기는 없지만
양력으로 간주하고서……

도화살, 홍염살 그리고 역마살에 관심을 두고 있으시네요.
상기의 살은 요즘과는 다르게
예전 같으면 그다지 환영 받질 못한 것이라고 봅니다.
그것도 평범한 사람이라면요.
그러나 요즘은 달라졌죠.
인기를 얻어야 하는 직업이라면 오히려 그런 것들이 필요한 것이 되겠구요.
아무튼
물었으니 드리는 답은 있다 입니다.
왜? 묻는지를 되물어도 되는지요?

[해외로 나가고 싶다.
사는 것도 괴롭고 힘드네요.]

사주 속에는 시간과 공간이 들어 있는 겁니다.
언제 어디에 있느냐?
그러니까 그 때와 장소의 관계성에 따라 그 결과가 달라진다고 보는 거구요.
살아가고 있는
지금이라는 시간적 개념은 우리가 자의로 바꿀 수가 없는 것이니만큼
그 나머지 이 땅이라는 공간적 개념인 환경을 바꿔야만 하겠지요.
우리에게 주어진 몫은
그 환경에 순응하고 적응해 나갈 것이냐?
아니면 적극적인 방법으로 그 환경을 개척, 개선할 것이냐?
이도 저도 아니라면
아예 새로운 환경을 찾아 그 장소를 탈피하는 그런 방법도 있겠지요.

지금 이 땅에 사는 것이 괴롭고 힘드시다면
그 원인이 더욱이 부모님이시라면
그리고 살펴본 팔자가 부모님과는 떨어져 지내며 자주 뵙질 못하는 것이라면
새로운 환경인
해외로 나가는 것도 나쁘질 않다라고 보는 겁니다.
개운 방법의 하나이기도 하고,
그리고 충분히 그 가능성 또한 없질 않으니까요.

행복하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일산 백송드림.
------------------------------------------------------------------------------- 
네이버 사이트 지식 Q&A 사주, 궁합 편에 올려진 질문에 대한 답변 내용입니다. 
만약 이 글이 문제가 된다면 삭제할 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