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황당이야기

정유라, 문다혜에 "입으로 총질? 댁들이 제일 잘하던 것...사필귀정"

일산백송 2022. 5. 31. 08:01

유라, 문다혜에 "입으로 총질? 댁들이 제일 잘하던 것...사필귀정"

등록 2022.05.30 09:14:06수정 2022.05.30 10:03:23

[양산=뉴시스] 안지율 기자 = 24일 오후 경남 양산시 하북면 평산마을 주민 40여 명이 문재인 전 대통령 사저 앞 도로에서 한 보수단체가 진행하는 집회현장을 찾아 소음으로 인한 생활 불편을 호소하며 거친 항의를 하고 있다. 2022.5.24. alk9935@newsis.com

[서울=뉴시스]박선민 인턴 기자 = 문재인 전 대통령 딸 문다혜씨가 경남 양산 평산마을 시위대에 불만을 표시한 것에 대해 정유라씨가 "댁들이 제일 잘하던 것. 당하니까 죽겠죠?"라고 말했다.


지난 28일 문다혜씨는 "총구를 겨누고 쏴대지 않을 뿐 코너에 몰아 입으로 총질해대는 것과 무슨 차이인가"라며 사저 앞 시위대를 향해 비판의 목소리를 높였다.

이에 정씨는 29일 해당 문구를 자신의 페이스북에 인용해 올리며 "댁들이 제일 잘하던 것. 당하니까 죽겠죠?"라고 했다.

이어 "그러게 댁들은 남에 자식 쌍욕 처먹을 때 어디서 뭐했나. '애는 건드리지 말라'고 말이라도 해봤나"며 "진짜 내가 불쌍하다 생각하려 했는데 사필귀정 꼴 좋다"고 비꼬았다.

정씨는 "조용히 살 권리가 어딨나. 우파 쪽 대통령 딸이 청와대 들어가서 살았으면 가만히 안놔뒀을텐데"라며 "같은 편한테 물어보라. 왜 그러고 살아야 하는지, 남에 인생을 그러게 왜 그렇게 망가트렸는지. 그러게 내 자식은 건들지 말지 그랬다. 원래 새끼 데리고 있는 곰은 공격 안하는 법이다"라고 말했다.

끝으로 "님, 나와서 들이받아라. 그럼 나도 내려가서 님한테 내로남불에 대해 자세히 한번 물어 볼라니까"라고 덧붙였다.

한편 문다혜씨는 지난 28일 트위터에 "창문조차 열 수 없다. 사람으로 된 바리케이드"라며 "확인하고 싶었다. 들이받을 생각하고 왔다. 나설 명분이 있는 사람이 자식 외에는 없을 것 같았다"고 적었다.

그러면서 "'구치소라도 함께 들어가면 그 사이라도 조용하겠지'라는 심정으로 가열차게 내려왔는데 현실은 참담과 무력, 수적으로 열세"라며 "집안에 갇힌 생쥐 꼴"이라고 했다.

이어 "이게 과연 집회인가. 총구를 겨누고 쏴대지 않을 뿐 코너에 몰아 입으로 총질해대는 것과 무슨 차이인가. 증오와 쌍욕만을 배설하듯 외친다"고 주장했다.

끝으로 "개인으로 조용히 살 권리마저 박탈 당한 채 묵묵부답 견뎌내는 것은 여태까지 정말 잘했다. 더 이상 참을 이유가 없다. 부모님은 내가 지킬 것"이라고 말했다. 해당 글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


◎공감언론 뉴시스 smpark14@news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