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세계 이야기

“부모님도 못알아봐” K아이돌 성형한 베트남 남성

일산백송 2021. 3. 10. 08:20

“부모님도 못알아봐” K아이돌 성형한 베트남 남성

입력 :2021-03-09 07:10ㅣ 수정 : 2021-03-09 07:10 

 

“그 얼굴로 취업 못한다” 말에 상처
9번의 성형…“절대 후회하지 않는다”

▲ 성형 전후 사진을 올린 베트남 남성 도 쿠엔 틱톡

 

“당신 얼굴로는 직장 구하기는 힘들다”는 취업 면접관의 말에 한국 아이돌처럼 성형수술을 한 베트남 남성이 화제다.

저축한 돈으로 9번의 성형을 했다는 그는 “절대 후회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9일 동영상 공유 플랫폼 틱톡에는 자신의 성형 전후사진을 비교해 올린 도 쿠엔(26·남)의 영상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코스모 등 동남아시아 매체들은 “쿠엔이 정확히 한국 연예인 얼굴로 바뀌었다”고 평가했다.

베트남 호찌민시에 거주하는 도 쿠엔은 눈, 코, 치아, 입술 등을 포함해 총 9차례 성형 수술을 받았다.

성형 비용만 4억 동(약 1970만원)이 들었다. 집안 형편이 어려워 성형은 모두 자신이 저축한 돈을 사용했다.

도 쿠엔이 성형을 결심한 계기에 대해 취업 면접관으로부터 “당신 얼굴로는 직장 구하기는 힘들다”는 말을 들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도 쿠엔은 “처음 성형수술을 하고 돌아온 날 부모님이 자신을 알아보지 못했다. 나 역시 상당히 바뀌었다고는 생각은 했지만 부모님이 그런 반응을 보이니 눈물이 멈추지 않았다”면서도 “성형을 절대 후회하지 않는다”고 강조했다.

현재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일하고 있는 도 쿠엔은 “자신이 행복해 질 수 있다면 어떤 일이라도 해봐야 한다.

나의 아름다움 지표는 거울을 봤을 때 얼마나 자신감을 가지고 만족할 수 있는 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