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사주 이야기

대학에 합격했다네요.

일산백송 2013. 2. 18. 12:13

고3 여고생

時 日 月 年
丁 甲 丁 甲
卯 辰 卯 戌

우리 딸 대학에 갈 수 있겠어요?

인수는 없고 재가 강하니

이 사주로서는 공부는 별로인 것만 같다. 
공부를 잘 하는 학생이라고 말하기는 좀 어렵네요.

사실 그런 모양이다.
그래도 

어디 부모들의 마음은 그런가요?

내 딸만은 좋은 대학에 진학하기를 바라죠. 


분수를 지키세요. 

그러면 좋은 소식이 있을 겁니다

턱걸이를 하지 말라했던 거죠. 


그리고는


합격했다네요.

원하던 대학, 원하던 학과는 아니었지만....


임진년이었으니 사주에는 없던 인수가 단비처럼 운으로 들어왔고 

공부를 방해해 온 재는 재가 들어와 충하니 장애물을 제거시켜 주네요. 

또한 화출된 비겁으로 나의 기운세가 왕성해지고 재를 다시한번 누르니

좋은 결과가 있을수 밖에 없네요. 


 

축하

축하합니다.


더욱 승승장구하길 기원합니다. 

그러나 공직(공무원) 계통은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