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유명인 사주

이영돈PD 사주와 방송중단

일산백송 2015. 3. 26. 18:55

이영돈PD 사주풀이 

 


위키백과 

이영돈(李永敦음력 1956년 9월 22일/양력 1956년 10월 25일 ~ )은

대한민국의 방송인이자 프로듀서이다. 

학력 인천고등학교 고려대학교 신문......


따라서 

음력 1956. 9. 22 (태어난 시간은 모름)

 

60세 남자

 

   

ㅇ   

ㅇ   

 

空亡戌亥(辰巳)

54 甲辰 大運(44 癸卯/ 64 乙巳)

 

얼마 전에 이영돈 PD가 [이영돈PD가 간다 10대점술가]라는 JTBC 종편 프로그램 가지고서

무속인들과 역술계를 궁지로 몰아넣더니만 결국은…..

 

이번에  

이영돈 PD의 식음료 광고 출연을 두고 

JTBC가 그가 진행 중인 ‘이영돈 PD가 간다’와 ‘에브리바디’의 방송을 중단시킨 사건으로 

네티즌들은

“점쟁이들 이영돈 사주가 승승장구라더니 사이비네” 라고 했던가?

맞다.

그는 시사성 고발 프로그램을 가지고 이 방송 저 방송을 섭렵하면서

한참을 승승장구해 왔었다.

그러나

그랬던 그도….

한치 앞을 알 수가 없는 것이 인생사인 것을.

추락하는 데는 날개가 없다 라는 말이 문득 생각나게 한다.

아무튼 높이 날다가 추락한 것만은 사실이다.


꺾인 날개를 바라보며 그는 무슨 생각을 하고 있을까?

후회 아니면 재기? 

 

사실, 상기와 같은 사주로는

조금만 있어 봐!

분명히 금년도 운세는 좋을 수가 없다 라고들 말했었다.

그러나 공식적으로 말을 할 수 없었던 것은 

여기서 굳이 설명하지 않아도 그 이유는 짐작하리라 보기 때문이다. 

왜 그렇게들 말했을까?

2015 乙未년에,

그것도 己卯 월이니.

사주 명리학에서 무섭다는 丑戌未 三刑殺

戊戌 魁罡을 戌未  그리고 戊己 하니 그럴 수밖에…..

뭐 그렇다고 새삼스러울 것도 없다.

다들 예상하고 있던 일이었고 그것이 다만 현실로 나타난 것일 뿐이니까. 

이번 이 충격은 이동 변동수까지도 몰고 올 수가.... 

 

안타깝다.

방송에서 언급한대로 복채로 1000만원이라는 거금을 써가며 사주감정을 했었다면서도

정작 본인의 오늘 일은 알아보지를 않았단 말인가?

왜 그랬을까?

나는 절대.… 라는 자만심이었을까요?

아님 그때 그 역술인 들에게 밉보기라도 한 걸까?

내리는 비를 막을 수는 없으나

피할 수는 있는데….

아쉽다.

 

아무튼 이 사주는 형제 때문에 무지 애를 태우게 되는 팔자이고

관재 구설이 많은 사주이다.

 

일산 백송드림. 


‘이영돈PD가 간다 10대 점술가’. [사진 JTBC ‘이영돈PD가 간다’ 캡처]



참고로....


JTBC 이영돈 PD 사과 “욕,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헤럴드경제] 기사입력 2015-03-26 15:19

이영돈 PD의 식음료 광고 출연을 두고 JTBC가 탐사 보도 프로그램 취지와 맞지 않는다는 이유로
그가 진행 중인 ‘이영돈 PD가 간다’와 ‘에브리바디’의 방송을 중단한다고 공식 발표했다.

JTBC는 26일 공식 홈페이지에 ‘이영돈PD 식음료 광고 출연 관련 JTBC 공식 입장’이라는 글을 올렸다.

..... 중략


이어 “모델료를 아직 받진 않았지만 애초 그 돈으로 어떤 일을 하면 좋을까 고민이 많았다”라며
“언론 피해 기금이라던지, 좋은 방법을 찾아 모델료를 기부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JTBC 이영돈 PD 사과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욕,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
“점쟁이들 이영돈 사주가 승승장구라더니 사이비네”
“기부가 중요한 게 아니다. 문제가 뭔지 모르시는 듯” 등 비난의 목소리를 높였다.

일각에서는
“과연 광고 출연료만 받고 알아서 타사제품 악의적으로 비방한 걸까?”라는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다.
또 “당신 때문에 피해 입은 정직한 사장님들한테 기부하세요”
“OOO 황토팩 보상이나 해줘라”
“모델료 기부가 문제가 아니라 위약금 지불 걱정해야 할 것”이라는 의견도 있었다.

onlinenews@heraldcorp.com


'유명인 사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만신 김금화 사주풀이   (0) 2015.09.17
장수커플부터 단기커플까지..★들의 결별 [MD포커스]  (0) 2015.06.22
유영철 사주 음력으로 풀어   (0) 2015.02.24
유영철 사주풀이  (0) 2015.02.17
황선 사주  (0) 2015.0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