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운명 그것이 알고 싶다.

연예 유명인

태연 교통사고 목격자 "조수석에 반려견 있었다" 사고와 연관성은?

일산백송 2017. 11. 29. 13:17

서울신문

태연 교통사고 목격자 "조수석에 반려견 있었다" 사고와 연관성은?

입력 2017.11.29. 12:51 수정 2017.11.29. 12:56

 

[서울신문 En]걸그룹 소녀시대 태연이 28일 교통사고를 내며 사고 경위와 사고 후 상황 등에 대해 많은 말들이 나오고 있다.

 

이미지 크게 보기

태연은 이날 오후 8시께 벤츠 차량을 몰고 서울 강남구 지하철 7호선 학동역에서 논현역 방향으로 주행하다 앞서가던 K5 택시를 들이받았다. 이 충격으로 K5 택시는 그 앞의 아우디 차량과 다시 추돌했다.

 

이 사고로 택시 승객 2명과 아우디 운전자 1명 등 3명이 다쳐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다. 이들은 외상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에 따르면 음주측정 결과 태연은 술을 마시지는 않은 것으로 확인됐으며 소속사 SM 엔터테인먼트 측은 “태연이 운전 부주의로 사고를 냈다”고 설명했다.

 

이날 한 매체에 따르면 당시 교통사고 현장에 있던 목격자는 “태연의 차 안 조수석에 검은색 푸들이 (줄에) 묶여있지 않은 채로 옷 같은 것에 덮여 있었다”고 주장했다. 태연은 ‘진저’라는 이름의 검은색 푸들을 키우고 있다.

 

태연

이에 대해 강남경찰서 측은 “태연의 반려견과 이번 교통사고의 연관성은 아직 확인된 바 없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사고 후 피해자라고 주장하는 인물이 사고 처리 과정에서 구급대원들과 경찰들이 가해자인 태연을 먼저 챙겼다는 주장 등이 제기되며 논란이 되고 있다.

 

연예팀 seoulen@seoul.co.kr